이름 : 서동주
Ref.No : MS-07S
고장부분 : 불량제품 교환 요청
2018.09.13 구매
2020.02 시계 멈춤. 수리 요청 -> 수리 (베터리 교체 받음)
2020.03.05 시계 2차 고장. 수리 요청 -> 수리 (접수번호 : 20200305144110598)
2020.03.24 시계 3차 고장. 수리 요청 (3/19에 수리 제품 수령 후 하루만에 멈춤) -> 수리 (접수번호 : 20200324161929121)
2020.04.13 시계 4차 고장, 이후 착용 불가 (고장영상 보유)
시계 구매 후 1년째 부터 계속적인 고장으로 수리를 요청했으나 동일 현상이 계속되어 시계 사용이 불가능 한 상태.
3번 이상의 수리에도 불구하고 시계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아
수리 과정에서 손상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면, 애초에 불량 제품을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.
이와 관련해서 어떻게 처리를 받을 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한번 더 A/S를 받는다면 명확한 책임을 받았으면 합니다.
A/S 후에도 지속적인 고장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A/S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.
최대한 제품을 교환하는 방향으로 처리되었으면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