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/S 접수 안내]
우체국택배 or 타택배사 발송시 주소지가 다르오니 이용하실 택배사에 맞춰 주소지를 확인해주세요.
우체국택배로 발송시 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12길 57(길동) 서울강동우체국 소포실
연락처 : 02-2038-2809
타택배(편의점택배 등)로 발송시 주소 :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20(덕풍동)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2차 D동 539호
연락처 : 02-2038-2809
보내주실때는 <<제품+보증서+메모지>>에
고객님성함, 연락처, 고장난부분or문제가있는부분, 수선완료 후 수령 받으실 주소지를
꼭 기재하여 보내주세요.
해당 내용 미 기재시 접수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.
상품이 도착후 접수되면 담당자분이 확인하고 연락드립니다.
※ 보증서 분실하신경우 구매내역을첨부해주시거나 구매내역첨부가 불가하신경우엔 1년경과기준으로 as처리됩니다.
※ 밴드사이즈 조절이나 밴드교체 및 고객과실로 파손 건은 구매일과 관계없이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※1년이 경과된 경우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되, 박스 안에 3,000원(편도택배비)을 동봉하시거나
우체국택배(1588-1300)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시되 박스안에 6,000원(왕복택배비)를 동봉 하여 보내주세요.
※ 수선 상품 발송 시 구매 1년 이내이실 경우 우체국택배(1588-1300)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세요.
(단,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구매 1년 이내여도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)
※제품 검수 후 A/S 처리내역이 고객님의 과실인 경우, 구매일이 1년이 경과하지 않으셨어도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※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지 않고 보내셨을 경우 수취거절 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